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그 생활의달인 유명한 수진분식 드디어 먹어본 후기!!! [성남 맛집/ 떡볶이]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었네요 ㅋㅋ그런 와중에 성남에서 생활의 달인도 나오고 진짜 맛있다고 소문난 분식집을 갔습니다!! 성남 떡볶이~
너무 유명해서 줄까지서서 먹는다고 하더군요(주말)
전 평일에가서 한산했습니다^^


위치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204-5 F동 15-16호 수진분식

여기 호떡집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의* 화요일 휴무
저는 수진분식에서 떡볶이, 쫄면, 김밥, 순대, 김말이2개추가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떡볶이에 김말이와 계란이 범벅해서 같이 나와요~ 요즘 떡볶이에 계란 추가해먹으려면 1000원 받는곳이 많은데 ㅎㅎ 계란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네요!
떡볶이 2인분 양입니다

떡볶이 맛 말고는 사실상 어느 일반 분식집이랑 다를게 없었어요! 김밥, 순대, 쫄면 다 지극히 평범한맛이었습니다 ㅎㅎ근데 떡볶이맛은 확실히 달라요
치즈맛이 엄청 나고 쌀떡이라 엄청 쫜득쫜득해요
치즈맛을 좋아하는분이라면 좋아하시겠지만 사실 저는 살짝 물리더라구요
치즈떡볶이를 여기저기서 먹어봤지만 수진분식의 떡볶이맛은 첨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묘하네..? 하고 계속 먹고있는 저를 발견,,

김밥처럼 순대도 어느 분식집에 가도 먹을 수있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떡볶이 안에 김말이 보이시나요? 김말이를 제가 제대로 확대샷을 못찍었네요 ㅠ ㅠ김말이가 특이해요! 다른곳처럼 잡채를 김으로 싸서 튀긴데아니라 흠..좀 다른모양이에요 작지만 맛있어요! 김말이는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듯 ㅎㅎ
쫄면도 평범했어요~

 

가격은 아래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