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매운등갈비찜 맛집] 매콤한 등갈비를 먹고싶을때 미소식당!! 추천!

안녕하세여 모두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 포스팅을 하러 왔답니다 크크..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진짜 코로나만 아니면 서울가서 놀고싶지만 아직 무서워서 지역이동은 못하겠어요..ㅋㅋ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하고해서 남자친구랑 동탄 카페갔다가 의도치않게(?) 괜찮은 등갈비찜을 먹게돼서 바로 사진찍었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미소식당’ 가게이름도 훈훈하고 사장님 서비스정신도 훈훈해요 ㅋㅋ(엄청친절)
위치는 동탄 시티병원 뒷골목에 있습니다! 시티병원가는길 세븐일레븐 맞은편에 ‘미소식당’ 노란색 간판 있어요~

저기 베이지(?)색건물이 시티병원-시티병원가기전 세븐일레븐 바로 맞은편이 ‘미소식당’
오픈과 마감시간 참고

처음엔 사실 가게도 잘안보여서 지나쳤는데 남자친구가 ‘등갈비’를보고 맛있겠다해서 우연치않게 들어왔는데요 보니까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실내는 아담합니다 넓은가게는 아니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우 깔끔하고 그냥 일반 가게랑 다른느낌은 없어요~
하지만 밑반찬과 등갈비의 부드러움은 박수(짝짝)

사실 그냥 들어온곳이라 기대안했는데 밑반찬을 많이 주시더라구요 보통 등갈비찜 집에가면 등갈비가 메인메뉴다보니 밑반찬을 김치나 오뎅볶은 이런것만 간단하게주는데 ‘미소식당’은!!꽤나 괜찮았어요 특히 저는 갓김치 엄청 좋아하는데 ‘미소식당’의 갓김치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 리필 두번했네요 ㅋㅋㅋ근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그런지 우리에게 다가와서 반찬이 비어있는거보고 “먼저 반찬 더 드릴까요? “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런걸로 감동받습니다 전ㅎ

글쓴이가 반한 갓김치,,진짜 맛있어,,ㅋㅋ

몇분 있다가 바로 매운등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메뉴에는 매운등갈비찜이라고 되어있지만 남자친구가 엄청매운건 못먹는데 잘먹는걸보니 무난한매운맛이었다고 표현할게요^^ 전 엄!청! 매운걸좋아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굿굿~

2인분

미소식당 매운등갈비찜은 떡을 많이 줘서 좋았!!여자분들 떡볶이 떡 좋아하시죠? 전 환장합니다.
떡을 많이주셔서 행복;-) 떡도 엄청 쫄깃쫄깃ㅋ물론 등갈비양도 꽤 적당하구요 무엇보다 엄청 부드러웠어요ㅠ_ㅠ 젓가락으로 살짝 슥 하면 바로 살이 벗겨짐ㅋㅋㅋㅋㅋ진짜로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통통한 살보이시나요...진짜 맛났습니다!! 입에 넣는순간 야들야들하고 촉촉하고 고깃속에 베어있는 양념과육즙 진짜 ‘미소식당 등갈비찜’ 칭찬하고싶어요ㅠ

등갈비양도 꽤나 넉넉하고 일단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공기밥 하나 더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저기 옆에 있는 추가된 공기밥

동탄,병점 사시는분들은 등갈비찜 간단하게 드실생각있으시면 ‘미소식당’ 가셔도 될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다먹은 뼈다구ㅋㅋㅋㅋ그냥 이정도로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다는걸 보여주고싶었어요ㅋㅋ

아! ‘미소식당’은 1인1메뉴시키면 공기밥 1개추가 공짜더라구요 계산할때 알았습니다 ㅋㅋ...보니까 메뉴판에 작게 적혀있어서 못봤었어요 돈아낀기분~~!

동탄 미소식당 가격은 밑에 첨부

혹시 오늘 점심메뉴를 정하지 못했다면~ 저녁메뉴를 정하지 못했다면~ ‘미소식당 등갈비찜’ 먹어볼만한것 같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