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분당/정자역 삼겹살집] 정자역 생삼겹살집 탐방기~~회식장소로 딱!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은 제가 일하는곳에서 전에 같이 근무하던 팀원들을 오랜만에 만나서 정자역에 있는 생삼겹살집을 갔습니다!
근무지가 분당이다보니 근처 괜찮은 회식장소 찾다보니 삼겹살집을 보게되었는데 정자역에서 안가본 새로운 생삼겹살집 탐방할겸 가보았습니다^^
그곳은 “김삿갓 숯불구이”!!! ㅋㅋㅋㅋ정육점 식당이더라구요 메뉴판보니까 한우도 팔던데~ 다음엔 삼겹말고 한우 도전해보겠어요^^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15”

아 김삿갓 고깃집에는 ‘돼지 껍데기’도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 비록 작은사이즈 4개나오지만 먹을만했습니다 ㅋㅋㅋ 소고기무국, 계란찜, 돼지껍데기 그외는 다른 고깃집이랑 비슷하게 밑반찬 나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무국

저는 고깃집 중에서도 누가 구워주는걸 좋아합니다 하하..맘편히 먹기만 할 수있는걸..그러다보니 하남돼지를 좋아했는데요 이젠 분당 정자역에서는 편하게 고기먹고싶은날에는 김삿갓 가면 될것 같습니다^^
아저씨가 아주 맛깔나게 잘 구워주시더군요!!!
심지어 양파까지..크...

3인분 양입니다


확실히 정육점식당이라 그런지 고기상태도 좋고 맛있습니다. 회식장소로도 괜찮습니다 ~ 분당 정자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회식장소로 김삿갓 숯불구이에서 삼겹or한우에 소주로 하루 마무리해도 좋을 것 같네요 캬-ㅋㅋㅋ

*김삿갓 숯불구이 가격첨부

보니까 점심특선으로도 저렇게 먹을 수 있게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가격표가 식당 앞에 붙여져있어서 보시면 되겠지만 혹시 몰라서 찍어봤습니다^^ 아!! 저희는 생삼겹살 먹고 깍두기볶음밥 한판(2-3인분 ,5000원 ) 시켜먹었는데 먹을만했습니다! 여기메뉴판에는 안적혀있어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회사에서 부서안에서 막내이신분들은 여기가보면 좋을것같네요 ㅋㅋㅋ 고기안구워도되고 일하시는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김삿갓이었습니다
이상 포스팅 끝-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