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병점 맛집/소고기] 저녁식사로 ‘소고기에 소주한잔’ 갔다온 솔직후기!! (메뉴판 가격有)

안녕하세요 ~ 여러분
오늘은 병점 진안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당
바로 ‘소고기에 소주한잔’ 인데요!!! 원래 이집은 몇 달전 가족이랑 우연치않게 들려서 먹었는데 어머니가
소고기가 연하고 참 괜찮다고해서 기억해둔 집이었는데 오늘 저녁에 부모님을 모시고 또 갔다왔답니다.!!
위치는 “화성시 병점동로 114-14”!!
오줌장군이라는 고깃집 반대편에 위치해있어요~

‘소고기에 소주한잔’은 혼밥매니아들을 위한 배려석도 있더라구요! 혼자 이렇게 간단하게 부담없이 구워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어서 혼자 소고기먹으러갈때도 생각나는 집일것같네요!!ㅋㅋㅋㅋㅋㅋ

이 자리가 혼밥하기에 좋은 자리 1인석으로 각앞에 불판 마련

저희가족3인이 먹은 메뉴인데요. 사실 아무생각없이 블로그에 올릴생각으로 찍었는데 지금보니 저희 가족이 시킨 메뉴인듯 ㅋㅋㅋㅋ(VIP 위에메뉴)
여기 ‘소고기에 소주한잔’은 로제파스타 나오는데 사실 여긴 파스타도 맛있습니다. 그냥 대충만든느낌이아니라 정말 소스부터 면발까지 맛있게 나오더라구여
(손님에 대한 배려가 좋은듯^^)
또띠아도 나오는데 또띠아는 안먹게됌 ㅋㅋㅋ..뭐 싸먹을만한 야채종류도 많지않고 소고기는 그냥 먹는게 젤 맛있으니깐요^^

기본 메뉴로 나오는 로제 파스타

이게 위에 언급한 vip메뉴 3-4인분입니다 가격은 69000원이구요~ 부모님이랑 저랑 꽤 배불리먹었어여! 근데 몇달 전 갔을때는 사실 3명이서 먹었는데도
이거 똑같은메뉴에 + 1인분 추가해서 먹어야 배불렀는데 오늘은 딱 이것만시켜도 배불렀어요!(아마 코로나때문인지모르겠는데 서비스를 엄청줘서 그럴수도..
만두튀김+슈크림(?)튀김 등)
(그래도 셋이서 충분히 배불리 질좋고 엄청 연한 소고기을 10만원 안으로 먹을 수있는건 엄청 싸다고 생각)

*가격 첨부

(주변지인들이랑 저렴하게 소고기를 먹고싶은 날 딱 생각날것같은 집이네요^^ 추천드립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